본문 바로가기
배달관련

비오는 일요일 카카오대리 완벽한 복귀콜

by 라이츄러브 2024. 2. 19.

어제 일요일은 초저녁부터 비가 조금씩 오더니 새벽에는 꽤 많이 내렸습니다. 안 그래도 콜별로 없는 일요일인데 더더욱 조용한 하루가 되었던 날입니다. 첫 콜타기까지 1시간 30분이나 걸렸고 연계도 잘 안되고 옷도 다 젖어버려서 의욕상실되었던 날의 일지입니다.

1. 첫콜(티맵)

오후 8시 20분쯤 집을 나서 버스를 타러 갑니다. 비가 조금씩 내립니다. 서면역 부근에서 대기합니다. 평소 같으면 30분 이내에 콜을 받아나가는데 1시간이 지나도 콜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범일동으로 이동합니다. 이동후 5분 정도 있으니 1km 떨어진 곳에서 콜이 떠서 수락합니다. 사실 그렇게 좋은 콜은 아니었지만 첫 콜이라 우산 쓰고 천천히 이동합니다. 출발지 도착하니 차량은 SM5였고 손님은 뒷좌석에서 대기 중이었습니다. 출발하고 와이퍼를 켰는데 잘 닦이지 않아서 앞이 뿌옇게 보이고 운전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약 9km 정도 운행 후 주차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2. 두 번째 콜(카카오)

비가 많이 내려서 건물 안쪽에서 대기 중이었습니다. 어디 가기도 애매해서 우선 이곳이 콜이 뜨는 곳이라 기다려봅니다. 10분쯤 기다렸을쯤 카카오 단독배정으로 뜹니다. 단가 보고 고민했지만 연계를 위해서 수락합니다. 출발지까지 약 5분 걸려서 도착했고 남자 여자 손님이 뒷좌석에 있었습니다. 차량은 벤츠 E 클 입니다. 운행 시작 전 경유할 곳 있다고 해서 내용설명 후 출발합니다. 경유지 까지는 약 2km였고 다시 도착지까지는 4km 정도 되었습니다. 그나마 경유해서 단가가 어느 정도 맞춰진 것 같습니다.

티맵대리 화면

3. 세 번째(카카오)

두 번째 마무리하고 버스로 서면을 갑니다. 비가 엄청 많이 내렸고 갑자기 의욕이 상실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만 하다 들어가자 생각하고 롯데백화점에서 내립니다. 콜이 거의 뜨지 않았고 10분 정도 대기했을쯤 콜이 뜹니다. 현 위치에서 1.5km 떨어진 곳인데 평소 같으면 금방 갈 수 있지만 버스밖에 없어서 약 15분 정도 걸려서 도착합니다. 차량은 K7입니다. 도착지인 동대신동 까지 약 25분 걸려서 도착합니다.

 

카카오대리 화면

4. 네 번째(카카오)

세 번째 완료하고 심야좌석버스로 복귀하려고 대기하던 중 1km 떨어진 곳에서 집 근처까지 가는 복귀콜이 떠서 수락합니다. 사실 평소 같으면 안 갈 건데 버스 타고 복귀하는 것보다 한콜이라도 더 타자 라고 해서 출발지로 이동합니다. 비 오는 날이고 대중교통도 없어서 엄청 걸었습니다. 도착하니 손님이 있었고 차량은 폭스바겐 CC입니다. 약 25분 운행 후 마무리 했습니다. 도착지에서 집까지 20분 정도를 우산 쓰고 터벅터벅 걸어왔습니다. 그래도 집에 복귀한 걸로 만족합니다.

오늘도 비예보가 있는데 적당히 와서 어제보다 괜찮은 콜을 안전하게 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