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관련

부산 뚜벅이 카카오 대리기사 최고 수입공개

by 라이츄러브 2023. 5. 26.

지난 5월 23일 화요일 에는 대리운전을 시작한 후 최대 건수를 하였고 최고 수입을 벌 수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기억나진 않지만 대략적인 상황과 내용들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다른 분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카카오대리운전최고수입
카카오대리운전 최고수입

1. 카카오 첫 골

평소보다 30분 정도 늦은시간부터 시작했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서면방면으로 가기위해 버스를 기다리던중 도보로 10분정도 떨어진곳에서 콜이 울렸습니다. 손님에게 전화후 빠르게 걸어갔습니다.출지(출발지)에 도착하니 손님이 차옆에 있었고 착지(도착지)로 출발합니다. 차량은 k5 3세대 였고 가는도중 대리운전에 관한 얘기와 이런저런 시시콜콜한 얘기를 하면서 서구 아미동 까지 30분정도 걸려서 도착하였습니다. 손님 집 근처에 주차를 마무리하고 완료 처리 하였습니다.

2. 카카오 두 번째 콜

첫 콜완료하고 1.5킬로 정도 떨어진 곳에서 콜이 울렸습니다. 대략 살펴보니 국제시장 근처였고 빠르게 이동후 손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차량은 BMW 320D였고 신평경유 하여 장림까지 가는 콜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동 중 수정되어서 두 분 다 괴정부근까지만 가는 걸로 하여 약 25분 정도 운행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3. 카카오 세 번째 콜

두 번째 완료하고 거의 동시에 세 번째 콜이 울렸습니다. 바로 근처였고 도보로 5분 정도 걸려서 도착하였습니다. 차량은 스파크였고 가는 길에 한분 내려주는 경유콜이었습니다. 착지는 사상구 덕포동이었고 대티터널과 구덕터널을 이용해서 약 27분 운행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4. 카카오 네 번째 콜

세 번째 콜 완료하고 조금 있다 들어온 콜입니다. 출지인 감전동 까지 빠르게 이동후 대기하고 있는 손님과 만났습니다. 차량은 K9이었고 가는 길에 한분 내려드리는 경유콜이었습니다. 착지는 신암이었고 가면서 대리운전 얘기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17분 정도 운행 후 착지에 도착하였고 주차까지 잘 마무리해드렸습니다.

5. 카카오 다섯 번째 콜

완료하고 거의 바로 다섯 번째 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출지는 롯데백화점 주변이었고 도착하니 손님이 계셨고 차량은 K7이었습니다. 착지는 주례였고 약 20분 정도 운행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역시 대리운전 얘기를 조금 하였는데 손님들 중에 대리운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6. 카카오 여섯 번째 콜

다섯 번째 콜 완료하고 10분 정도 대기한 후 콜이 울렸습니다. 출지는 당감동이었고 도착하니 손님이 대기 중이었고 차량은 k5 3세대 하이브리드였습니다. 착지는 문현동이었고 늦은 시간이라 주차할 곳이 잘 없어 5분 정도 소요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7. 카카오 일곱 번째 콜

여섯 번째까지 하고 배가 고파서 범일동으로 이동후 간단하게 국수를 먹으려던 찰나 근처에서 콜이 울려서 우선 수락하였습니다. 출지는 범일동이었고 착지는 감만동이었습니다. 도착해 보니 차량은 LF소나타였습니다. 운행은 약 15분 정도 하였고 가는 길이 급경사 오르막에 양옆으로 주차되어 있어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무사히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8. 카카오 여덟 번째 콜

감만동에 도착 후 아래쪽까지 내려가는 게 다소 힘들었지만 어쨌든 다시 아까 국수가게로 가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식사를 다하고 콜이 울렸습니다. 출지는 서면이었고 착지는 전포동이었습니다. 손님에게 도착하니 차량은 bmw 520D였고 약 5분 정도 운행 후 마무리 하였습니다. 운행거리는 짧았지만 빙빙 돌아가야 해서 그런 점은 있었습니다.

9. 카카오 아홉 번째 콜

잠시 대기하던 중 바로 옆 골목에서 콜이 울렸습니다. 도보로 2분 정도였고 출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차량은 지프 그랜드체로키였고 처음 해보는 차량이라 다소 긴장하였지만 차분하게 해 보니 여타 다른 차량들과 비슷하였습니다. 착지는 암남동이었고 약 23분 정도 운행 후 주차장에 주차한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10. 카카오 열 번째 콜

벌써 시간이 새벽 2시 20분을 넘겨서 콜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남포동에서 용호동 까지 가는 콜이 울렸습니다. 단가도 괜찮아서 수락하고 출지로 이동하였습니다. 도착해 보니 손님이 대기 중이었고 차량은 마세라티였습니다. 역시 처음 해보는터라 시동버튼과 다른 조작들이 어색했지만 잘 마무리하였고 이제 시간이 새벽 3시가 넘어서 피로감이 몰려왔습니다.

11. 카카오 열한 번째 콜

용호동 에 도착하자마자 정말 바로 울렸던 콜입니다. 출지까지 약 2.5KM 떨어져 있었고 바로 이동하였습니다. 도착해 보니 손님이 대기 중이었고 차량은 GV80이었습니다. 착지는 초량동이었고 약 20분 정도 운행 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도착해보니 3시45분 정도 였고 이제 콜이 더이상 울리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콜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12. 카카오 11 콜 후기

지금까지 대리운전을 하면서 가장 많이 했던 날이었고 금액도 최고금액이었습니다. 저녁 8시 45분부터 새벽 3시 35분까지 대략 17만 원 정도였고 11건 하였습니다. 손님을 만나서 운행하는 시간을 보면 오래 안 걸린 것 같은데 막상 직접 운전할 땐 엄청 오래된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긴장해서 그런 게 아닌가 생각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매일 이렇게는 힘들어서 못할 것 같습니다. 이번 11건은 시내위주로 하였지만 장거리로 5~6개 정도 하면서 운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