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엔 예상보다 콜수가 적고 단가가 많이 떨어져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하루수입을 맞추기 힘들었습니다.그만큼 시간을 더 쏱아부어야 기존수입정도 될까말까 하는 수준 이라 9월 보다도 힘든 한달이었습니다.물런 저의 개인적 내용으로 다른분들과 다를수 있습니다.
1.출발지
저는 대리운전을 시작한 1년전 부터 첫콜을 받기 위한 출발은 거의 대부분 서면 에서 합니다.그래서 그런지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 에는 첫콜 받기가 많이 힘들어졌습니다.작년엔 경험이 많이 없었지만 보통30~40분 내외로 출발 가능했지만 요즘은 1시간 혹은 1시간 이상 대기해서 콜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물런 아무 콜 이나 타면 출발은 가능하겠지만 어느정도 의 단가와 운행시간을 고려한 경우 입니다.그래서 다른 기사들 에게 물어보면 출발지를 외곽으로 가서 하거나 하는데 저는 그렇게 하지못하기 때문에 항상 고민이지만 어쨋든 첫콜을 받기위해 집중 합니다.
2.단가
최근 두세달 동안 콜 단가가 눈에 뛸 정도로 하락하였습니다.올해와 비교해도 그렇고 작년과 비교해보면 더더욱 그 범위가 크게 느껴집니다.예를들면 부산 서면에서 해운대 우동 까지 작년의 경우 16000P~ 이상 이었는데 최근엔 14000P 수준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그리고 중,장거리 단가도 정말 많이 무너졌습니다.예로, 서면에서 창원의 경우 작년 44000P~이상 이었는데 최근엔 31000P 혹은 그 이하 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그렇다고 모든콜을 수락하지 않을수 없기 때문에 집중해서 수락하려고 합니다.
3.중,장거리 콜
올해는 작년과 비교해서 중,장거리 콜이 정말 많이 줄어든것 같습니다.물런 콜 받는건 개개인 마다 다를수 있기 때문에 저만의 문제일수도 있겠지만 다른 기사분들 얘기를 들어봐도 비슷한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작년만 해도 창원, 마산, 울산, 대구, 진주 정도의 콜이 꽤 있는편이었지만 최근 창원포함 서부경남 쪽으로 가는콜을 본적이 없습니다.물런 저의 출발지 문제 일수도 있겠지만 이런 콜들이 너무 감소된것 같습니다.
4.목표달성 위한 방법
방법이라 하긴 그렇지만 그래도 목표하는 금액을 벌기 위해서 저는 이렇게 해보고 있습니다.먼저 왠만큼 오지 혹은 기피지역이 아니면 운행을 합니다. 그렇게 하면 다음콜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는것 같습니다.솔직히원하는 지역과 단가의 콜이 뜰 확률이 높지않기 때문에 자신과 적적히 타협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첫콜이나 출발은 어쩔수 없지만 기사님이 많이 없는곳에서 대기하는것도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같은 시내에 있더라도 모여있는곳 에서 조금 벗어난곳으로 가서 대기하면 왠지 먼저 콜을 주는것 같기도 합니다.
5.후기
지난10월1달의 생각을 간단하게 작성해보았습니다. 이 글은 저의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것 이기 때문에 다른분들과 다를수 있습니다.10월31일 마지막 콜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가서 총수입을 확인해보니 크게 차이는 나지 않았지만 콜수가 많이 증가 한걸 알수있었습니다.그만큼 낮은단가를 더 많이 운행해서 그런것 같습니다.그래도 무리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운행하면 수입은 꾸준하게 유지되는것 같습니다.11월은 더 좋은 한달이 되길 기원합니다.
'배달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카카오 T 대리기사 운행하기 편한차 와 어려웠던 차량 이야기 (0) | 2024.11.19 |
---|---|
부산 카카오T 퀵 급송 노포동 수화물 택배 보내는 방법 (0) | 2024.11.18 |
부산 카카오 대리기사 심야시간 대저 탈출 일지 (0) | 2024.10.07 |
부산 카카오 콜마너 뚜벅이 대리기사 험난했던 10월 1일 후기 (0) | 2024.10.02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최대30% 보너스 리워드 프로그램 안내 (0) | 2024.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