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관련

도보로 할수있는 부업 해피크루 부산 에서 해본후기

by 라이츄러브 2022. 10. 20.

 

얼마전 카페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해피크루 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보로 할수 있으며 SPC계열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치 등 매장에서 

 

픽업해서 고객에게 배송하면 간단하게 완료! 

 

 

제가 처음 시작했을 7월과 동일하게 지금 10월 에도 이벤트가 있는데, 먼저 회원가입후 안전교육을 듣고

 

추천받은 친구가 7일이내 배송1건 완료 하면 1만원 받을수 있고, 또 친구초대 이벤트가 있는데

 

추천한 친구와 추천받은 본인 모두 1만원씩 받을수 있어서 기본 2만원 받을수 있어요

 

 

우선 저는 먼저 하고있던 지인의 추천(추천코드)을 받아서 1건 완료 하였습니다 보통 배스킨라빈스 와 던킨도

 

넛에서 콜이 뜨는데 그중에서도 배스킨라빈스 가 많았던것 같아요, 콜은 근처 해당매장 근처에서 대기 하고

 

있으면 꽤 있었던 편이고 정산은 배송한 다음주 목요일쯤 받았어요

 

 

그리고 히든스토어 라고 매장에 가서 픽업버튼 누르면 "1000원부터~최대100만원" 까지 랜덤으로 지급

 

저는 있는줄 모르고 했는데 1000원 당첨되어서 정산일에 내역을 보니까 같이 정산되어 있었어요

 

당시 다른분들 이야기 들어보니까 100,000원 당첨된분들도 몇분 계시더라구요

 

 

사실 회원가입후 7일안에 1건은 가벼운 마음으로 순식간에 할수 있기 때문에 소소하게 나마 부업으로 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콜이 없으면 어떡하나~ 라는 걱정도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배스킨라빈스 콜이 많이 떠서

 

놀랬답니다 거기다 덤으로 걷다보면 살도 조금씩 빠지는것 같고 건강하게 되는것 같아서 일석이조 같아요

 

 

제가 7월달에 부산에서 할땐 거의 배스킨라빈스 매장 이었는데 9월달부터 부산지역에 배라와 던킨도넛

 

그리고 파스구치 까지 총130개 매장이 있어서 어딜가든 왠만하면 수행할수 있고 콜도 적당한것 같습니다

 

부산내의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등등 각 구에서 편한곳으로 선택해서 시작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볍게 집주변 산책하면서 1건만 하면 2만원정도 벌수 있어서 혹시라도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HC84567411" 추천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