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혼자 떠나는 오사카 여행 가성비 좋은 난바 역 근처 한인 민박 숙소 추천

by 라이츄러브 2022. 12. 20.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입니다. 보통 호텔이 기본이지만 이외에도 현지인들의 생활하는 삶을 엿볼 수 있는 에어비앤비 나 게스트 하우스 같은 곳이 있으며,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민박도 그중 하나입니다. 저도 일본 여행을 여러 번 다녀왔지만 호텔보다 오히려 한인민박을 더 많이 이용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혼자 떠나는 여행이니만큼 굳이 숙박비를 비싸게 지불할 필요가 없고, 한국인 사장님과 한국에서 오신 또 다른 사람들과의 정보교류도 수월하기 때문에 일석이조 그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오사카 여행 필수코스 오사카성

오사카 난바 근처의 한인 민박 숙소 원민박

-이곳은 제가 2010년 부터 계속해서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 시내 중심지인 미나미 에 위치하고 있으며 콘도식 시설로 된 위클리 맨션입니다.

-숙박 시설의 느낌보단 일반 가정집과 같으며 냉온방, TV, 취사시설, 인터넷, 욕실, 세면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열차를 타고 난바 역(종점)에 내리면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오사카 칸사이 지역의 여러 관광지를 이동할 때도 편리합니다.(교토 / 나라 / 코베 등)

-보통 닛폰 바시 역을 자주 이용하며 우메 야역이나 난바역까지 이동해서 오사카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지만 보통 한국에서 간단한 인스턴트식품(컵라면, 김치, 참치캔)을 준비해와서 직접 요리를 해서 먹을 수도 있고, 현지에서 근처의 구로몬 시장이나 푸드마켓 같은 곳에서 재료를 사서 음식을 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밥은 햇반을 가져와서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혼자 사용해도 좋지만 친구나 연인, 가족단위로 사용해도 큰 문제없이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친한 친구와 간 적도 있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여행을 했던 적도 있었는데 모두 만족하셨습니다. 물론 호텔과 비교할 정도는 안되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사용이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오사카 지하철 난바역

오사카 숙소 추천(도톤보리 모리 하우스 )

*일본에서 법인 운영 중이며 숙박업 허가를 취득한 숙소입니다.

-다음번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라 소개드리려고 작성해보았습니다.

-모리는 일본어로 숲이라는 뜻이며 도시 속에서 작은 숲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라는 의미입니다.

-모리 하우스 역시 도톤보리 까지 도보 5분 / 닛폰 바시 역까지 도보 5분 / 쿠로몬 시장 도보 8분 / 신사이바시역 도보 10분으로 갈 수 있으며 어디를 가든지 편리하게 다닐 수 있는 위치입니다.

-모든 객실이 콘도형으로 되어있으며 게스트 하우스처럼 공동사용이 아닌, 단독으로 집 전체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일반 일본 현지인들도 거주하는 콘도식 맨션으로 티브이, 드라이기, 세면도구, 수건 등 대부분의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만 2세 미만의 영유아의 경우 무료 투숙 가능하며 예약 시 유아의 인원 추가는 필요 없습니다.

-전용 욕실과 전용 주방이 있으며 전 객실 간단한 취사 가능합니다(프라이팬, 냄비, 숟가락, 젓가락, 컵, 인덕션)

-수건, 치약, 폼클렌징,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세면용품 구비

-여분의 요와 이불은 무료 제공됩니다.

오사카 한인민박 모리 하우스 유의사항

-오사카 간사이 공항 에서 숙소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담당자가 카카오톡으로 안내드립니다.

-개인 key를 지급하며 24시간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키 분실 시 2,000엔 청구되므로 주의 부탁)

-체크인 시간 전에도 짐 보관이 가능합니다.

-일본 현지인들과 같이 거주하는 공간이므로, 밤 10시 이후는 정숙해주십시오.

-퇴실 시 각자 사용한 식기는 설거지해주십시오.

-객실 실내에서는 절대 금연 (연기감지기 작동되며 적발 시 강제 퇴실)

 

도톤보리 모리 하우스 사이트 링크입니다

↓↓↓↓↓↓↓↓↓↓↓↓↓↓↓↓↓↓↓↓↓↓↓↓↓↓↓↓↓↓↓↓↓↓↓

https://www.myrealtrip.com/guides/7852

 

오사카 모리하우스

안녕하세요. 오사카에서 민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정식 업체입니다. 현지의 다양한 문화와 정보등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오사카 현지의 느낌의 숙소

www.myrealtrip.com

 

오사카 도톤보리 카니도라쿠

결론

일본 오사카로 여행을 갈 때 여러 가지 다양한 숙소가 있지만 매번 똑같지 않게 여러 곳의 숙소를 검색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곳으로 선택한다면 금전적인 부분에서도 절약할 수 있고, 시간도 절약할수 있기 때문에 제가 안내해드린 내용도 참조하셔서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